프로젝트 개발 기간 : 2018.10 ~ 2019.3
담당 포지션 : 프로그래머
사용 언어 : C#
사용 툴 : Unity
프로젝트 소개
- 유니티 엔진을 이용한 3D 런 게임(그래픽 2, 프로그래머 2)
- G-Star, 플레이스토어 출시 작품
- 설산에서 도망친 강아지를 찾으러 가는 주인공을 다룬 게임
개발을 하면서..
- Audio Source, Audio Clip를 활용해 사운드 구현
- 게임 내 맵들을 프리팹화 하여 맵 생성, 저장
- Unity Serialization을 이용해 게임 내 저장할 값을
binary형태의 스트림으로 변환하여 게임 저장을 구현
-유니티 파티클 시스템을 이용해 이펙트 제작
플레이 영상
https://tv.kakao.com/channel/3563796/cliplink/41117121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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