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Kua Project/포트폴리오

[Unity] MaskTime

by Dev-WhaleShark 2020. 12. 14.


프로젝트 개발 기간 : 2020.12.11 ~ 2020.12.13
담당 포지션 : 프로그래머
사용 언어 : C#
사용 툴 : Unity


프로젝트 소개
- Unity로 개발한 비주얼 노벨 장르의 게임입니다.
- 2020 인디게임위크엔드 게임잼에 참여하여 5인 팀으로 3일간 개발한 프로젝트입니다
개발을 하면서..
- 게임 내 Animation 기능 구현(캐릭터), Spine 애니메이션 연동을 위해 Spine Runtime 라이브러리 활용
- 현재 출력되는 대사에 맞게 배경, 애니메이션, 캐릭터 타입들을 Excel에서 파싱하여 적용되도록 구현
- 게임 사운드 기능 구현
- 여러 리소스와 애니메이션 타입들을 빠르게 검색하여 적용되도록 Dictionary와 Enum을 활용해 관리

플레이 영상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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